이름: 깊은산 (eastsain@gmail.com)
2018/1/19(금)
2018title_frame.jpg (246KB, DN:29)
2018년 토론토 예가 여름 캠프 모집  


저 깊은산이 캐나다 토론토에서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한 또 하나의 길로 예가 여름 캠프를 준비하고 진행해 왔습니다.
2005년 살림마을과 지리산에서의 영어캠프, 2006부터 2017년까지는 10회에 걸쳐 토론토에서 여름 캠프로 처음처럼, 마지막처럼 소중한 만남을 이어왔지요.
순간 순간을 다해서 마치고 나면 다시는 할 수 없을 것 같다가도 또 다시 때가 되면 어김없이 설레이는 것이 꼭 나의 일인 모양입니다.^^

예가 캠프는 영어를 위한 캠프라기 보다는 찾아온 캠퍼들이 그만한 때에 맞는 삶의 경험을 안내하는 것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영어는 캐나다가 주는 자연스러운 선물이고 공부는 학교에서 시켜줄 것이니까요.
예가 여름 캠프는 6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저 깊은산이 24시간 함께 생활하면서 안내하고 있지요.
Now, or Never, 지금 아니면 없고 우리는 한걸음 옮겨 가 본 만큼 살게 됩니다.
지금 하고 싶은 일, 내가 할 수 있는 길을 열어가는 것이 내게 주어진 일이며, 그것이 100%일 수밖에 없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천혜의 자연과 새로운 문화와 문명을 마주하며 보다 넓은 세계를 만날 기회를 함께 나누고 싶어서 다시 열한번째 <토론토 예가 여름 캠프>를 준비 합니다.
보너스로 여름 캠프 후 함께하는 여행으로 온타리오 북부 토버모리, 동부 퀘벡, PEI, 서부의 캐네디언 록키 여행, 아이슬랜드, 쿠바 등을 계획하는데, 이번에는 캐나다 동부 퀘벡과 PEI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이곳 캐네디언 사립학교에서 공부하며 현지 친구들과 어울리고, 방과 후 예가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일상에서 캐나다를 체험해 갈 것입니다.
열한번째를 맞이하는 2018년 여름 캠프, 토론토 예가가 꼭 필요한 소중한 캠퍼들을 만나, 우리가함께 할 수 있는 선물들을 다해서 나누고 싶습니다.
토론토에서만 할 수 있는 관광과 안내를 충분히 준비해서 경험하게 하고 순간순간을 예가 홈페이지와 SNS에서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학습, 최고의 안내, 최고의 여행, 최고의 캠프를 경험할 행운을 드립니다.

* 캠프 분위기와 내용이 궁금하시면 예가 홈페이지 FAQ에 1기 캠프 이야기를 모아 놓았고 예가 이야기 앨범에서 매년 여름 캠프 사진도 현장감 있게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예가 이야기방에서도 지난 캠프 이야기들을 매년 여름 검색해 보실 수 있답니다.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1기 캠프 이야기 http://sanmul.net/technote/read.cgi…
●예가 이야기 앨범 http://sanmul.net/technote/main.cgi?board=art_album
●예가 이야기방 http://sanmul.net/technote/main.cgi?board=support

우선 전화나 이메일로 의사를 표명하시고, 신청서와 함께 환불되지 않는 50만원의 신청비를 선착순 입금하시면 신청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자세한 생활 안내와 세부 프로그램은 또 보내 드리겠습니다.

♧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12-21-1011-607 오동성
♧ E-mail : eastsain@chol.com
♧ Homepage : http://sanmul.net
♧ 전화 : 1-647-207-0404 카톡 아이디 simsan
♧ 신청서 다운로드 :
HWP => http://sanmul.net/technote/main.cgi/2018application.hwp
MSWord => http://sanmul.net/technote/main.cgi/2018application.docx

♧ 제목 : 2018년 토론토 삶을 예술로 가꾸는 여름 캠프
♧ 예가 홈페이지 : http://sanmul.net
♧ 기간 : 2018년 7월 13일(금) ~ 8월 3일(금) + 8월 13일(월) 여행(옵션)
♧ 대상 : 초등학교 4학년 ~ 중학교 2학년
♧ 장소 : 캐나다 토론토 일대, Senecahill Private School, 예가

♧ 비용 : 신청비 50만원 + 3000불, 옵션 여행경비(캐나다 동부-1500불 예상), 항공료 별도
♧ 목표 : 영어 공부와 삶을 예술로 가꾸는 수련, 캐나다 관광
♧ 내용
- 오전 9:00~오후 4:00 : Senecahill Private School에서 현지 학생들과 영어 수업
- 오후 4:00~ : 토론토 삶을 예술로 가꾸는 가족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Activity와 영어 학습, 삶을 예술로 가꾸는 기법 수련(대화법, 관계법, 맑은물 붓기, 명상, 꿈 찾기)
- 주말 : 토론토 일대 관광과 여행 - 나이아가라 폭포, 무스코카, 온타리오 박물관, 사파리, 동물원, 다양한 토론토 시내 관광, 문화 체험
  이름   메일   회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다음글         창닫기